03. 안내사항
게시글 작성 시 AS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을 첨부하시면 더욱더 정확한 AS 처리 절차에 대한 안내가 가능합니다.
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며, 수선/수리는 브랜드에 따라서 무상 또는 유상으로 처리가 됩니다. 유상수리로 진행 시 AS 진행 전 고객에게 수리비를 통보하여 고객의 의사에 따라 진행이 됩니다.
(주)니오에서 수입한 정품이 아닐 경우 접수가 불가하며, 회송조치 됩니다.
※ 접수 전 구매처 확인이 꼭 필요합니다. 11번가, 옥션, G마켓 등 오픈마켓 구매의 경우 구매 페이지에서 판매자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.
물품 발송 시 고객의 정보(성함, 연락처, 주소, 구매처, 구매일, 제품명, 증상)를 같이 동봉하여 발송해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(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, AS 접수 및 처리가 지연됩니다)
방문 접수도 가능합니다. 하지만, 순차적 처리를 위해 즉시 수리는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.
- 방문가능 시간 : 평일 09:00 ~ 18:00 / 토·일요일, 공휴일 휴무
- 도로명 주소 : 서울특별시 부광로 96-5 구로에이스지식산업센터 7층 AS센터
- 지번 주소 : 서울특별시 구로구 항동 206-1 구로에이스지식산업센터 AS센터